공지사항

2015. 12. 12. 06:26

[니가 바라는 나, 내가 바라는 너]

 

니가 바라는 난

키도 좀더 크고 다이어트로 다듬어진 짤빠진 미녀

내가 바라는 넌

이룰수 없는 꿈은 처음부터 포기할 줄 아는 용기

 

니가 바라는 난

언제나 착하고 애교 만점에 교양이 줄줄 흐르는 말투

내가 바라는넌

독특한(?) 나의 성질 미사일을 맞고도 웃을 수 있는 성격

 

니가 바라는 난

좋은 대학을 나온 소신 있는 커리어 우먼

내가 바라는 넌

학벌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안아줄 수 있는 포근함

 

니가 바라는 난

딴 남자에게는 절대 눈길조차 주지 않아야 되는 남성 결벽증

내가 바라는 넌

나를 존중해주며 나의 실수(?)를 너그럽게 용서 해 줄 수 있는 이해심

 

하지만…

니가 바라는 넌

부족한 나의 모든걸 감싸 안을 수 있는 나에 대한 변함없는 사항

내가 바라는 난

그런 너와 항상 함께 하며 영원히 널 사랑하는 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