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2016. 1. 8. 00:52

2006년도에 용인 송담대학에서 특강을 했을때 사용했던 자료입니다. 벌써 10년 전이네요.


제 대부분의 강연이 현업에서 사용되는 문서들을 기반으로 사용했다보니... 막 공개할 수가 없는데... (왜 그랬을까요? ㅎㅎ)


이 문서는 괜찮지 않을까 해서 올려봅니다. 문서에 등장하는 이미지들은 넷타임 시절 플로렌시아에 사용되었던 메인 캐릭터들입니다. 


오늘은 단순하게 자료만 올릴 예정이며 10년 전 자료이니까 ㅎㅎ 감안해서 봐주시면 좋을것 같아요.


좀더 세부적인 사항들과 현 시대에 맞는 개정판은 [입문편] 카테고리를 새롭게 만들었으니 거기서 풀어볼까 합니다. ㅎㅎ






















맨 마지막장은 기획자로서의 저의 좌우명입니다. ㅎㅎ


이렇게 살고 싶은데... 쉽지 않네요.